본문 바로가기

일반

여객운임표,보증금환급 500원,경찰청유실물포털,내일로2.0+,철도승차권 캡처 이제 그만

반응형

*열차를 기다리며 역내를 둘러보았다

*여객운임표이다.전철요금이다

*보증금 환급기다.500원 돌려준다고 한다.

*코레일 사회봉사단.평택 관리역 봉사회.코레일에서 좋은 일도 많이 하시네요.

*유실물(분실물) 찾기 안내
*경찰청 유실물 통합포털
www.lost112.go.kr

경찰청 유실물 종합관리시스템

www.lost112.go.kr

*모든 국민이 이용 가능한 철도여행패스
*내일로 2.0+

*철도 승차권 캡처 이제 그만
*전에는 캡처해서 많이 보냈는데 이제는 그렇게 하지 말라고 하네요 ㅋㅋ.
*카톡으로 전달해 주면 된다네요

*네이버,네이버지도, 카카오T앱에서도 KTX,일반열차 승차권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하네요.
*한 번해봐야겠네요. 네이버지도엡을 깔고 하니 쉽게 되더라고요.

*입석, 자유석, 할인 승차권도  구매할 수 있다고 하네요. 앱에서는 입석,자유석은 안되거든요.

*스토웨이 상점에 붙은 결제 수단이다. 대체 스토리웨이가 뭘까요? 인터넷에 검색하여 복사해 왔어요 .아래에...
*스토리웨이(StoryWay)는 한국철도공사 관할 철도역 내부에 위치한 상업 시설을 이르는 말로, 크게는 한국철도공사의 자회사인 코레일유통이 철도이용객들을 위해 식음료 등 고객 편의를 위한 각종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편의점 및 상업시설이다.

*스토리웨이에서 구매할 때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중 어느 것이 유리할까요?

*보증금 환급기에 붙은 내용이에요 보증금은  500이라고 합니다.1회용을 구입하면 요금에 카드비 500원이 추가되는데 목적지에 도착하고나서 1회용교통카드를 기계에 넣으면 500원을 돌려줍니다. 쉽게 말하면 1회용 교통카드를 사용 후에 반납하면 500원 돌려준다는 겁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