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분전반 베이스 작업을 해 두었다.
*어제는 분전반외함 양중 작업을 했다.
*금일은 분전반 베이스 위에 분전반 외함을 설치하는 작업이다.
*핸드쟈키로 분전반 외함을 작업 위치까지 운반한다. 이 때 도면을 확인하고 번호에 맞는 것을 운반한다.
*분전반 베이스에 보양해 둔 것을 제거한다.
*작업 부근의 공간을 많이 확보하는 것.
*그리고 핸드쟈키를 어떻게 사용할 지를 잘 판단하는 것이 중점이다.
*엄청 무겁기에 최대한 짧은 거리로, 한 번에 끝낼 수 있도록 작업 계획을 잘 짜야한다.
*분전반의 앞면, 뒷면을 확인하는 것도 중요하다.

*분전반외함의 앞면은 도면에 표시되어져 있다.
*위에처럼 문이 열리는 쪽이 앞면이다.
●핸드쟈키로 최대한 그리고 적당할 만큼의 분전반베이스 근처에 접근시킨다.

*위에처럼 되도록 방향을 잡고,
* 분전반외함을 내리면서 분전반외함의 윗면을 올리면서 세운다.
*바로 베이스 위에 올려 놓는다.
*살짝 조정하여 베이스와 외함을 맞추고
*외함 문을 열고 안에서 샹크볼트와 너트(플랜지너트)로 외함과 베이스를 고정한다.
*고정 시에 볼트 구멍의 미세조정은 드라이브나 깔깔이로 조정한다.
*샹크너트 사이즈는 14미리이다. 임팩으로 체결하거나 스패너,깔깔이 등으로 한다.
*트레이 샹크볼트,너트랑 같다.
*아이마킹도 한다.
●보양 작업을 한다.
*플로베니아와 황색 라인테이프를 사용한다.
*문고리와 판넬명 그리고 계기판은 따낸다. 판넬명은 완전 제거, 문고리와 계기판은 ㄷ자 모양으로 따고 그대로 살려둔다.
*외함 앞,뒤 좌우를 보양하고 상면은 하지 않는다.
*베이스도 하지 않았다.
*외함과 외함 사이는 하지 않는다
●수직이 제대로 맞지 않는 경우도 있다.
*다시 베이스의 수평을 잡아준다.
●마지막으로 눈관리를 하고 휀스로 구획을 잡아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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