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배관을 에스(s)로 접으려고 한다.
*22스틸 배관,에스 높이 215, 길이는 840
*전체 길이는 처음부터 840 띄우고 40을 띄워서 선을 긋고 짜른다. 40은 에스를 접으면 전체 길이가 40줄어든다. 그래서 전체 길이를 구할 때는 40을 더해 준다.
840+40=880
880으로 잘라서 나사산을 낸다.
*잘라서 나사산을 낸 22배관에 처음부터 100띄우고 320을 띄운다.
*100은 나중에 클램프를 채우고 파이프 본딩 접지 클램프나 배관 행거와 클램프를 잡고 피터치를 붙이고 실리콘으로 구서 마감할 때를 대비해서 여유 길이를 준 것이다. 그러니 자유롭게 정하여 하면 된다.
*320은 시카고 밴드 6번 딸각 약 42도이다 42도로 높이 215를 접으려고 320의 간격을 주었다.
*42도 높이 100의 빗변은 150정도이다
200은 300,
250은 375
210은 300+15=315
220은 300+15+15=330
215는 약 320정도
*에스는 두 번 접는다.100과 320 지점을 접는다.
*22배관을 에스(6번 딸깍, 42도)를 접으면 처음부터 굴곡부 중앙까지 130이다.
*서포트 작업: 레이스웨이를 달기 위해 준비했던 시스템찬넬과 벽체에 상부 브라켓을 박아서 연결하고 파이프행거를 2개 내려서 걸었다
*벽체는 석고보드라서 상부브라켓을 박을 때 토글 앙카(나비앙카)를 사용했다.
*먼저 드릴과 홀쏘로 타공 2개를 한다
*삼부전산볼트 100에 토글 앙카를 끼우고 타공한 구멍으로 집어 넣고 상부 브라켓 +원형와샤 +샹크너트를 넣어 고정한다.
*상부브라켓에 시스템찬넬을 끼우고 삼부 전산볼트 100에 볼트 +원형와샤+ 상부브라켓과 시스템찬넬+ 원형와샤 +샹크너트로 고정한다
*찬넬과 찬넬은 130전산볼트로 샹크너트+ 이형와샤 +시스템찬넬 2개+ 이형와샤 +샹크너트로 체결한다
*배관행거를 찬넬에 달아 내리고 배관을 걸어주고 조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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