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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스웨이작업

디밍선 입선 시에 삼부 전산볼트 레이스웨이커버 정션박스커버 등보호비닐막 제거 기억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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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밍선을 입선하고 레이스웨이 커버를 덮는 마지막 공정이다.
●디밍선 입선 시에는 삼부전산볼트를 사용하여 쭉쭉 밀면서 입선하면 좋다. *삼부전산볼트에 디밍선을 테이핑 살짝해서 앞으로 쭉 밀어두고 디밍선에 짹을 물린다.

*위에처럼 이동방향 쪽으로 진행하며 입선한다.
*1번 디밍선은 대부분 조금 길다.
*1번에 묶인 디밍선을 풀고 삼부전산볼트는 그대로 둔다.
*2번 디밍선을 준비하여 삼부전산볼트에 테이핑 살짝한다.
*2번 디밍선을 삼부전산볼트와 함께 쭉 밀어 넣어둔다.
*짹을 1번은 위에처럼 살짝 돌려주고 2번은 그냥 쭉 펴준다 전산볼트를 적당히 밀면 쭉 펴진다.
*디밍 회로 말단에는 종단저항을 끼운다.
*디밍회로 첫단에서 연결하여 판넬까지 간다.
*디밍회로 도면을 잘 보고 그대로 입선한다.

*다음은 황색처럼 테이핑해준다. 디밍선을 입선하다보면 당겨져서 짹이 문제가 생길 수가 있다. 이를 위해 1,2번 짹 바로 옆에 테이핑을 간단히 해 준다.
*1번의 돌린 부분의 고리 중심에 테이핑을 해준다. 이 부분이 자꾸 쉽게 일어서서 커버를 덮을 때 힘들게 한다.
*테이핑이 끝났으면 삼부전산볼트를 쭉 밀어서 디밍선이 쭉 퍼지게 한다.
*다음은 레이스웨이커버를 덮는다.
*T/L위치를 잘 잡아야 한다.  대부분의 경우 디밍선이 있는 금구를 센터에 잡으면 좋다.
*레이스웨이 커버의 센터가 디밍선 금구 위치에 맞추어 주는 것이 좋다.
*레이스웨이 커버 덮기 전에 가까운 부분의 행거 하나를 오픈(open)해 둔다.
*커버를 비스듬히 덮고, 잘 덮히지 않으면 디밍선이 끼인 것이다. 가위 등 얇팍한 것으로 살살 밀어 넣으며 덮는다.
*삼부전산볼트도 함께  덮는다.
**모든 일이 그렇겠지만 레이스웨이 커버를 재단할 때 잘 기록해 둔다. 반복적으로 되는 구간에는 그대로 똑같은 치수를 사용하면 된다.
*커버를 재단 시에 5mm짧게  재단하여 정션박스 커버 작업을 쉽게 한다. 긴 것은 안되고 조금 짧은 것은 괜찮다.

*커버 밴드(커버 클립,커버클램프)를 채운다. 온장(3000)에 3개를 채우는 것이 요구 사항이다. 보통은 처음과 끝에서 300정도에 그리고 센터에 하나씩 채운다.
*T/L을 옮기고 삼부전산볼트 풀고 다음 디밍선 묶고 다시 앞으로 밀어넣고...... 반복한다.

●정션박스 커버를 채우자.
정션박스 커버를 쉽게 채우는 방법은 레이스웨이 커버를 덮을 때 정션박스 부분에는 5mm정도
짧게 재단하는 것이다.
*정션박스 커버를 채우는 방법을 보자.

*위에처럼 정션박스 커버는 나사를 2개 채워서 덮는다.
*작업자가 선 위치에서 반대쪽에 있는 나사를 먼저 체결한다. 손이나 자석드라이브로 구멍을 보면서 돌려 끼우면 된다.
*가끔씩 살짝 들어가서는 돌기만하고 들어가지는 않는 경우가 있다. 나사에 드라이브를 대고 망치나 첼라 ....등으로 박아 넣는다. 그리고 돌리면 잘 들어간다.
*다음은 덮개를 제대로 덮고 작업자 앞에 있는 나사를 체결한다.
*나사 구멍이 잘 맞지 않는 경우가 있는 데 이 때에는 첼라로 덮개를 꽉 집어 구멍을 조절하고 자석드라이브에 나사를 붙여서 구멍을 조준하여 돌려 넣으면 된다.
● 등비닐보호막 제거
*사실 이 작업은 가장 최후에 해야 한다.
* 작업하다보면 잘 잊어버리는 경우가 있다.
*T/L타고 위로 올라가자마자 가장 먼저 이것부터 제거해 버린다.
*순전히 본인의 경우이다. 원칙대로 제일 마지막에 제거하고 내려와도 괜찮다.
*등비닐보호막을 제거하는 방법은 그냥 제거하면 된다. 그래도 간단히
절차를 말하면 이렇다.
*등 사이드카바를 벗긴다.
*등비닐보호막을 제거한다
*등 사이드카바를 다시 채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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