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스웨이 작업 중이다. 디밍선을 넣기 위해 레이스웨이 바디에 중간 카바 같은 것을 바디 중간에 넣어 준다. 이것 이름을 뭐라고 하는지 모르겠다. 수평칸막이,세퍼레이터, 수평 격벽, 중간 카바, 중간 덮개... 확실한 이름을 모르니.... 전에는 수평칸막이라고 했는데..... 이번에는세퍼레이터라고 한다. 이렇게 사용하기로 했나보다. 사실 이 말은 트레이나 덕트에서도 사용하는 용어이다. 분리대라는 의미를 가진 영어이다
* 이것도 레이스웨이 바디와 똑같은 사이즈이고 똑같은 사이즈의 구멍이 있다. 등에도 구멍이 2개인데 하나는 전원을 공급하고 1개는 디밍선 구멍이다.
*세퍼레이터를 디밍선 구멍을 맞추고서 재단한다. 디밍선이 들어갈 위치에 구멍을 내고 금구에 노크너트
끼우고 위에서 아래로 세퍼레이터에 끼운다.그리고
다시 노크너트와 부싱을 끼운다(전에는 금구 2개를 먼저 넣고 세퍼레이터에 끼웠는 데 이 번에는 금구 1개 만을 넣고 세퍼레이터를 끼우는 것으로 통일을 했다고 한다)
*금구+노크너트 1개+세퍼레이터+노크너트 1개+부싱
*재단한 세퍼레이터에 셋팅을 하고나서 바디에 덮고 구멍을 통하여 디밍선 2개를 빼낸다.
*디밍선을 다음 등까지 포설하고 등에서나온 디밍선과 포설한 디밍선을 연결하고 이전 등에서 현재 등까지 포설된 디밍선도 등 디밍선과 연결한다. 말단이라면 1개만 중간 등이라면 2개. 처음은 이전 등과 연결, 나머지 하나는 메인 디밍선과 연결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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